SoSo한 CEO의 소소한 이야기들

투자 / 사업 / 마케팅 / IT / 개발 / Creator

해외

노틴달 오징어 먹물 색소 (CuttleFish Ink, 스페인산)

sosoceo 2023. 8. 26. 12:02
반응형

예전에 이마트에서 잠깐 판매를 하다가 무슨 이유에서인지 어느 순간 판매를 하지 않고 있는 노르틴탈(Nortindal) 오징어 먹물 색소입니다. 해석에 따라서는 갑오징어라고도 하던데 어쨌든 오징어 먹물 색소이고, 외국에서는 빵이나 파스타에 주로 사용이 되고, 국내에서는 빵. 리조또, 카레, 라면, 밥 등에 사용하면 좋다고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고추장이나 라면 수프(?) 같은 녀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버터와 용도와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요. 제가 미식가는 아니라 추천을 해드리기가 곤란하네요...

 

노르틴달(Nortindal) 오징어 먹물 색소(Cuttle Fish Ink) 90g : ㅎㅎㅎㅎㅎ (naver.com)

 

노르틴달(Nortindal) 오징어 먹물 색소(Cuttle Fish Ink) 90g : ㅎㅎㅎㅎㅎ

노르틴달(Nortindal) 오징어 먹물 색소(Cuttle Fish Ink) 90g

smartstore.naver.com

지인을 통해서 노르틴달 오징어 먹물 색소 정식 수입 업체를 알게 되어서 해당 품목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국내에서는 해외직구나 일부 중소형 마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네요. 해당 수입 업체에 직매를 해서 창고에 보관 중입니다. 배송해 드리면 2일 내로 받으실 수 있고, 평일에는 인천, 주말에는 구로에서 직거래도 가능합니다. 배송으로 받으시는 경우에는 구매 수량에 관계없이 배송비는 동일합니다. 유통기한은 1년 5개월 정도 남아 있습니다(유통기한 표기는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온에서 보관 가능하지만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는 게 좋고, 상온에서도 버터처럼 말캉말캉한 고체 형태를 유지합니다. 용기는 유리이고, 뚜껑은 오렌지 쥬스처럼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는 겁니다.

지속적으로 공급 가능하니 소매는 물론 도매로도 얼마든지 문의 주세요! 인천이나 구로에서 직거래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하루 전에는 미리 연락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문의는 댓글보다는 geek9.kr/qna 에 해주시면 더 빨리 확인하고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카드 결제를 원하시면 여기로 가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해외직구가 아니고 국내에 재고가 있기 때문에 평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