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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 중국 / 싱가포르 3PL 국제 물류 업체 - GEEK9

sosoceo 2023. 11. 21.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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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글 : GEEK9 중국 상해/위해 거점의 식품냉장/냉동/상온보관/3PL/풀필먼트 GEEK9

 

홍콩과 중국에 이어 싱가포르 물류 서비스도 개시하였습니다.

국가 별 물류 서비스의 특징/장점에 대해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홍콩 ]

- 보관/포장/배송 업무 대행

- 현지 결제/픽업/구매 서비스

- 전 세계 배송 가능

- 개인 / 기업 요금 체계 별도

- 기업 요금 체계는 물량에 따라 차등

- 한국 배송 건은 주 3회(월/수/금) 발송 -> 추후 주 5회로 늘릴 예정

- DHL / 페덱스는 수시 배송 가능

- 원화 결제 가능

- 세금 계산서 발급 가능

- 홍콩 -> 한국 배송 기간 : 3일 ~ 5일 (평일기준)

 

[중국]

- 보관/포장/배송 업무 대행

- 냉동/냉장/상온 보관 가능

- 전 세계 배송 가능

- 원화 결제 가능

- 세금 계산서 발급 가능

- 한국 배송 건은 주 6회 발송

- 중국 -> 한국 배송 기간 : 1일 ~ 2일 (평일기준)

 

[싱가포르]

- 보관/포장/배송 업무 대행

- 전 세계 배송 가능

- 원화 결제 가능

- 세금 계산서 발급 가능

- 한국 배송 건은 주 5회 발송

- 현지 결제 / 픽업 / 구매 업무 대행 가능

- 싱가포르 -> 한국 배송 기간 : 3일 내외 (평일기준)

 

https://geek9.kr/biz

 

GEEK9 - 한방에 직구하기

해외직구/구매대행/배송대행/결제대행/해외운송/이사/3PL

geek9.kr

 

 

GEEK9 활용법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https://geek9.kr)에 해주시면 되고, 기업 고객으로 계약하시게 되면 전용 웹 페이지를 통해 주문/조회가 가능하고, 메신저를 통한 실시간 응대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해외 현지에 영어/중국어/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문의/해외업무 처리에 유리합니다. 많은 개인/기업 고객사는 다음과 같이 GEEK9의 물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해외 업체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업체의 경우 해당 상품의 재고관리와 포장, 배송업무를 GEEK9에 대행으로 맡깁니다.

- 해외 현지에서의 상품 수령 및 픽업, 결제 업무 대행

- 상품 검수 후 국내외 배송

- 단순 보관

- 해외 반송지 주소로 활용

- 구매대행 / 배송대행 / 결제대행

- 해외 현지 협력사, 소싱업체 소개

- 무역대행

- 해외이사(유학/지사/이민/파견/출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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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별로 특정 품목만 취급하지 않으며, 물류 대행 업무이기 때문에 미래의 고객님께서 취급하시는 모든 품목에 대해서 처리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관 통관 시 발생하는 문제는 물류업체 소관이 아닌 국가 별 세관의 고유 업무이기 때문에 세관 통관 이슈는 당사에서도 확답드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품목에 대한 정보(HS CODE, 판매링크, 모델명, MSDS, 성분표, 무게, 부피, 수량 등)를 알려주시면 당사가 관여할 수 있는 내용까지는 미리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답변을 받으신 후에 GEEK9 서비스 사용/계약 여부를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홍콩/중국/싱가포르 이외 국가에서의 물류 서비스가 필요하시다고 하면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통해 당사로 요청/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업체나 협력사 등을 소개해 드릴 수 있으며, 이 글을 읽는 시점에는 GEEK9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도 있을 겁니다. GEEK9에서는 지속적으로 대행 가능한 국가와 제공 가능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협의/조율 등을 통해 일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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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쟁 / 사고 / 이슈

사전 조율/협의/계약 없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GEEK9에서 담당한 업무에 대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인 보장과 책임을 당사에서 감수하지만 그럴 수 없는 업무(세관통관, 배송중 분실/파손, 가품/해외사기업체/판매자 등)까지 책임을 지지는 않습니다.

 

당사는 구매/배송/보관에 대한 업무를 대행을 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모든 업무는 소비자/고객사의 요청에 의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결정의 주체가 소비자/고객사이기 때문에 그 결정의 책임도 소비자/고객사에서 져야지 요청하신 작업을 대행하는 당사에서 그 내용까지 알 수는 없으며, 그러므로 책임/보장까지 할 수는 없습니다.

 

당사에 업무를 맡기시고 비용을 지불하신다고 해도 그 업무와 비용에는 사기거래, 세관이슈, 가품/불량/파손 등 당사에서 관여할 수 없고, 알지도 못하는 내용까지 포함되지는 않는 점을 분명하게 말씀드립니다. 

 

추가로 한국의 빠르고 정확한 온라인 구매와 배송 시스템을 기준으로 해외 물류 업무를 판단하지 말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국내와 국외(해외)는 범위/물량/과정/절차 자체가 다릅니다. 국내를 벗어난 해외 업무가 되는 순간 일주일, 한달이라는 기간은 절대 긴 시간이 아니니 다급하고, 하루가 멀다하고 진행상황을 문의하시는 개인/기업 고객이시라면 제발 다른 곳을 알아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업체에서는 이런 걸 해주는 데 왜 여기는 안해주냐?"와 같은 질문을 하실거라면 애초에 그 업체를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내용을 숙지하신 이후에 물류 업무를 GEEK9에 믿고 맡기시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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